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해외에서 네이버TV 보는 법 무료 VPN 크롬

요즘 올림픽도 있고 축구도 있고 해외에서 한국방송을 보고싶은데 네이버TV정책때문에 한국TV보지 못하시는 분들께 무료VPN과 함께 해외에서 네이버TV보는 법, 해외에서 올림픽 축구 보는방법, 해외에서 월드컵 중계보는 방법에 대해 알려드립니다.

해외에서 네이버TV 보는 법- 썸네일
해외에서 네이버TV 보는 법- 썸네일

 

 

해외에서 아이폰으로 올림픽 축구 보는 방법

해외에서 아이폰을 이용하면 기본적으로 네이버TV가 차단되어있기 때문에 네이버스포츠 중계 또한 볼수없습니다. 안드로이드 핸드폰도 마찬가지입니다. 이럴땐 현재 계시는 국가에서 한국으로

thebrownsugar.tistory.com

 

해외에서 네이버TV 보는 법

 

요즘 네이버 TV는 스포츠 및 올림픽, 방송, 게임 등 여러 동영상을 제공합니다.

 

다만 해외에서 접속시 해당국가에서는 서비스를 제공하지 않는다는 문구가 있어 해외거주자들의 마음을 아프게 하고 있습니다. 

 

해외에서 네이버 TV보려면 거주하고 계신 해외 IP를 한국 IP로 변경하시면 간단하게 해결 됩니다.

 

1. VPN업체를 선택한다. (30일 무료체험 이용)

2. 해외IP를 한국 IP로 변경한다

3. 네이버TV로 접속해서 시청한다. 

현재 노드 VPN에서 새해 맞이 프로모션 진행중입니다. 컴플리트 플랜 이용시 54% 할인, 플러스 플랜 이용시 43% 할인, 스탠다드 플랜 이용시 39% 할인이 적용됩니다!

 

지금 노드 VPN 특가 프로모션 확인해보세요!

 

NORD VPN 30일 무료체험

 

 

해외에서 한국방송 VPN

 

해외에서 VPN을 이용하면 한국방송을 볼 수 있습니다. VPN은 IP를 바꿔주는 서비스인데요, 해외거주하시는 분들은 하나 쯤 구독하시면 언제든 편하게 한국 방송을 보실 수 있습니다. 

 

그리고 VPN은 세계적으로 사용하는 프로그램이라 해외기업에서 30일 무료체험을 제공하니, 속도나 가격 등을 비교해보시고 선택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해외에서 한국 VPN 크롬 추천

레딧이나 여러 포럼을 보면 많은 VPN프로그램이 있는데, 한국서버도 있고, 한국어 고객센터지원되는 VPN을 추천드립니다.

 

VPN서비스를 선택하시고 IP를 변경하시는데, 윈도우에서 실행하셔도 되고, 크롬 웹스토어에서도 선택하시면 됩니다.

 

그리고 무료 VPN은 사용자의 정보를 판매해서 수익을 남깁니다. 그래서 유료 VPN을 사용하시는게 좋고, 유료 VPN이 부담되시면 30일 무료체험을 이용하시면 업체 1개당 30일 총 90일의 VPN 무료체험이 가능합니다.

추천 VPN

노드 VPN이 속도도 빠르고 한 번 결제해 놓으면 나중에 넷플릭스로 국가 변경하여 다른 방송이나 드라마를 볼 수 있어요! 

노드 VPN 추천 드립니다! 

 

NORD VPN 무료체험

 

EXPRESS VPN 30일 무료체험

 

서프샤크 VPN 무료체험

 

 

한국에서 제일 많이 사용하는 VPN은 Nord VPN, Express VPN, Surfshark VPN 3개 업체가 있습니다. 

 

해외거주자 분들의 IP를 한국IP로 바꿀 수 있으며, 네이버 TV를 볼 수 도 있고, 한국 넷플릭스도 볼 수 있습니다.

 

해외에서 올림픽 중계 

 

지금 해외도 코로나가 확산세라서 집에 계시는 분들 많으실 꺼에요. 집에서 관전하는 집관을 위해 VPN서비스하나 신청하신다면 콜라 한 잔, 커피 한 잔 값으로 집에서 풍요로운 컨텐츠를 보실 수 있을 것 같아요.

 

이번 올림픽중계는 네이버 TV에서 중계권을 가지고 있기때문에 네이버 TV로 접속하시면 방송 3사의 올림픽 생중계를 시청하실 수 있습니다.

 

한국 IP 추천 VPN

 

https://nordvpn.com

 

https://expressvpn.com

 

https://surfsharkvpn.com

 

해외에서 한국 넷플릭스 

해외에 계신 분들은 VPN을 이용해서 한국 넷플릭스 보시면 한국어 자막이 제공되는 컨텐츠를 보실 수 있어요! 

 

아래 글을 참고해주세요~

 

 

해외에서 한국 넷플릭스 VPN 추천 한국어 자막

해외에 있다보면 한국어 자막이 필요한 컨텐츠를 볼 때 아쉬움이 남는 부분이 있는 것 같아요. 오늘은 VPN을 통해 넷플릭스 국가 변경하는 법과 추천 VPN인 익스프레스와 노드 VPN 비교 및 30일 무

thebrownsugar.tistory.com

 

제휴활동을 통해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