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부정책

코로나자가진단키트 셀프방역 물품

코로나 일일 확진자 5만명 시대입니다. 셀프방역을 할 수 있는 코로나 자가진단키트 및 셀프방역 물품에 대해 안내드립니다.

코로나자가진단키트

 

코로나 진단키트 

 

자가진단키트는 의료진이 아닌 스스로 코로나19 검사를 위해 신속항원검사키트를 이용하는것 입니다. 자가진단 키트 이용시 정확도를 높이기 위해, 측정방법을 한 번 더 읽어보시고 정확히 따라하시는 걸 추천 드립니다. 


 

코로나자가진단키트 정확도

오미크론 확진자가 기하급수적으로 급증하자, 정부는 고위험군의 진단과 치료를 효과적으로 실행할 수 있도록 코로나19 감염증 검사 체계를 바꿨습니다. 정부가 정한 고위험군 대상자만 PCR 검

thebrownsugar.tistory.com

 

 

재고o 코로나 진단 키트 1개입 신속 항원 자가 홈테스트 covid 19 PCR 검사

COUPANG

www.coupang.com

 

자가진단 키트 보러가기

 

 

코로나 자가검사 키트 1회분 의약외품 식약처인증 셀프검사 홈셀프테스트 1T

COUPANG

www.coupang.com

 

나노스프레이건

 

나노스프레이건은 타이머를 탑재하여 일정한 시간 간격으로 자동으로 분사할 수 있습니다. 

 

또한 근접센서가 내장되어 있어서 사람이 접근하거나 지나가면 자동으로 분사하여, 출입문이나 사람의 왕래가 많은 곳에 설치하여 방역 효율성을 더욱 높일 수 있습니다. 

 

 

[몰두두]"당일발송"방역용품/나노스프레이건/소형소독기/셀프 방역기/소독기/연무기/나노스프레

COUPANG

www.coupang.com

 

산소포화도 측정기

 

 

현재 60대 이상 혹은 50대 기저질환자 등 집중관리군에게 산소포화도 측정기, 해열제, 체온계 등의 재택치료 키트를 제공합니다.

 

하지만 60세 미만과 경증 환자(일반군)는 집에 머물며 스스로 건강 상태를 체크해야 하고, 산소포화도 측정기, 해열제, 체온계 등도 직접 구매하여야 합니다.

 

해열제와 체온계는 집에 상비용으로 다 구비하고 있으실 것 같아 산소포화도 측정기를 안내드립니다.

 

산소포화도 측정기 추천

 

 

산소포화도 맥박 측정기 옥시미터 PULSEOXIMETER (고급형)

COUPANG

www.coupang.com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