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통신비 미환급금 조회 신청 방법

예상하지 못한 곳에서 돈이 발견된다면 무척반가우실겁니다. 안쓰는 은행계좌, 각종카드포인트 등도 잘 찾아보면 돈이 될 수 있습니다. 오늘은 숨은 내돈을 찾을 수 있는 방법 중 하나인 통신비 미환급금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통신비 미환급금 조회

통신비 미환급금이란?

 

통신비 미환급금은 통신비 자동이체 등으로 인해 이중납부가 발생하는 금액이 있습니다. 또한 통신서비스를 해지하고 다른 통신사로 옮겨가면서 환급되거나, 보증금이 제대로 정산되지 못하면서 발생하는 금액입니다.

 

통신비 미환급금 조회는 2012년 통신비 미환급금조회 서비스를 목적으로 만들어진 스마트초이스 홈페이지에서 확인이 가능합니다.

스마트초이스

통신비 미환급금 조회는 2012년 통신비 미환급금조회 서비스를 목적으로 만들어진 한국통신사업자 연합회에서 만든 홈페이지 입니다. 스마트초이스 홈페이지 접속하시면 간단한 정보 입력이로 미환급액 조회가 가능합니다.

 

통신비 미환급금 조회

 

스마트초이스는 통신 미환급액조회 및 환급신청결과조회, 요금제 추천 등의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스마트 초이스 접속이 어려울때는 통신사별로 미환급금을 조회할 수 있습니다. 

통신사별 미환급금 조회

 

SKT, KT, LG U+ 등 통신사 별로 환급금을 조회할 수 있습니다. 

통신사 미환급금 조회 사이트
KT 바로가기
LG U+ 바로가기
SK 텔레콤 바로가기
SK 브로드밴드 바로가기
LG헬로비전 바로가기

 

같이 보시면 도움이 되는 글

 

 

2022년 가족돌봄휴가 지원금 신청방법

남녀 고용평등법에 근거하여 근로자가 가족의 질병이나 사고, 또는 노령 자녀 양육으로 인한 긴급한 가족돌봄이 필요할시에 무급휴가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아이도 돌봐야하지만 생계에도 지

thebrownsugar.tistory.com

 

 

교육급여 신청방법 혜택 자격

기초생활수급자나 차상위계층 경우 비용이 부담되어 , 자녀의 교육을 지원해줄 수 있는 범위가 넓지 않습니다. 정부에서는 정부에서 정한 기준 중위소득에 부합할 경우 교육급여를 지원하고 있

thebrownsugar.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