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엠베스트 중등 가격 아이패드 활용 자기주도학습 추천

요즘 중등 인터넷 강의 메가스터디의 엠베스트 인강이 대세입니다. 요즘 처럼 비대면학습, 자기주도학습이 중요시 되고 있는데, 더욱 알뜰하게 우리 아이가 흥미로워하는 방법으로 공부시키면 좋을 것 같은 엠베스트 추천드립니다. 

엠베스트중등-가격-썸네일
엠베스트중등-가격-썸네일

엠베스트란?

메가스터디교육이 만든 초등, 중등 인터넷 강위 1위로 유명한 중등인강 사이트입니다. 요즘 프라임탭이라는 전용탭으로 동영상 강의를 들을 수 있어서 비대면 시대 집에서 안전하게 공부할 수 있습니다.

 

숨어있는 내돈 찾기!

 

 

엠베스트 추천 이유

  1. 집에서 공부하시는 것을 선호하는 학생에게 추천드립니다. 
  2. 검색을 텍스트가 아닌 유튜브 영상으로 하는 학생
  3. 내신집중, 글로벌리더쉽, 특목경시, 나의 학습방 등 방대한 자료
  4. 한 대의 기기로 두 아이가 공부가능
  5. 질문은 사진업로드 또는 전용노트로 가능
  6. 온라인 담임선생님 배정
  7. 2주 무료체험 가능
  8. 선행학습 가능

엠베스트 아이패드 

엠베스트는 전용탭으로 공부할 수도 있지만 스트리밍 강의를 미리 다운 받는 다면 아이태드 등에서도 스트리밍이 가능합니다. 

 

수행평가 강의 동영상등은 미리 다운로드 받아놨다가 자투리 시간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엠베스트 중등 가격

한달 13만 9천 9백원, 139,900원으로 엠베스트 탭으로 공부할 수 있습니다. 요즘 학원은 13만원 돈으로 절대 다닐 수 없는 거 아시죠? 아이의 자기주도 학습만 잘 실행된다면, 집에서 더욱 알뜰하게 우리아이 교육이 가능합니다.

 

2주 무료체험을 제공하니 2주간 아이와 상담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또한 중학생 과정을 하는 큰아이와 초등학생인 아이가 있다면 두 자녀 모두 같이 공부할 수 있습니다.

 

엠베스트 프라임탭 

엠베스트를 신청하시면 프라임탭으로 강의를 듣고 질문도 하고 스마트펜으로 문제도 풀 수 있습니다.

 

엠베스트 프라임탭으로 공부를 하면서 질문이 생기거나인터넷 하고 싶은신 분들은 아래의 동영상을 참고 하셔서 프라임탭을 뚫을 수 있습니다.

 

요즘같이 집단으로 모여서 공부할 수 없는 상황이 계속 이어지고, 집에서 동영상으로 공부하는 환경에 익숙한 요즘 세대들에게 잘 맞는 공부법인 것 같습니다. 

 

엠베스트 2주 무료체험을 통해 우리아이와 맞는지 테스트 해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또한 기초생활수급대상자 분들이시라면 아래의 페이지로 신청하시면 단과강좌 무료수강권 5매가 지급되니 신청해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중등인강 1위 엠베스트 상위 1%로 가는 지름길

메가스터디교육이 만든 초등 인강, 중등 인강 1위 엠베스트, 내신완벽대비, 영재고, 과고, 특목고, 자사고 합격 컨설팅

www.mbest.co.kr

 

 

한부모가정 추가 양육비 지원 꼭 신청하세요

5월부터 한부모가족 아동양육비 지원사업이 확대됩니다. 엄마 또는 아빠 한쪽의 부모와 자녀가 살고 있는 한부모가정에 아동양육비 지원사업이 신설되어 전보다 더 많은 지원을 받을 수 있으니

thebrownsugar.tistory.com

 

 

2021년 교육급여 지급일 신청일

2021년 교육급여 인상과 함께 신청이 시작되었습니다. 오늘은 교육급여의 뜻과 함께 교육급여 신청대상, 2021년 달라진 교육급여 인상내역과 함께 신청하시면 언제 지급되는지 교육급여 지급일까

thebrownsugar.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