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부정책

꿈자람카드 잔액조회 우리동네 가맹점 이렇게 확인하세요

아동급식카드인 꿈자람카드, 푸르미카드 사용 중이신 분 들 중 간단히 잔액이 얼마나 남아 있는지 잔액 조회 하는 방법과 꿈자람카드 우리동네 가맹점을 간편하게 조회할 수 있는 방법에 대해 알려드립니다. 아래내용 참고해주세요.

꿈자람카드-잔액조회-썸네일
꿈자람카드-잔액조회-썸네일

꿈자람카드란?

 

결식아동을 막기 위해 지원되는 급식카드로, 꿈자람가맹점에서 식사를 이용 후 꿈자람 카드로 결제할 수 있는 아동급식카드 입니다. 

지역별로 아동급식카드 이름이 푸르미카드,꿈자람카드 등의 명칭으로 불리고 있습니다. 

도움이 되는 인기글

 
 

꿈자람카드 잔액조회 방법

 

꿈자람카드, 푸르미카드 사이트에 접속하셔서 간단히 잔액조회가 가능합니다. 

 

꿈자람카드 바로가기

 

 

꿈자람카드

충주시 아동급식 단가 인상 안내입니다. # 시행일 : 2021년 3월 1일 # 해당지역 : 충북 충주시 # 변경사항 : 기존 1식(5,000원) 단가 → 1식(6,000원) 단가 변경 충전금액 확인 후 이용하시는데 참고하시

www.purmeecard.com

홈페이지 화면 중간 간편 잔액조회 버튼을 누르시고 꿈자람 카드번호(16자리) 숫자를 입력하시면 사용 가능한 포인트와 기간을 실시간으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숨어있는 내돈 찾기!

 

꿈자람카드 사용가능 매장

꿈자람카드 사이트에 접속하신 후 가맹점 조회 메뉴를 클릭하시면 거주하고 계신 지역별 가맹점을 검색하실 수 있습니다.

 

또는 구글 플레이 스토어에서 푸르미카드 앱을 설치하시면 간편하게 사용처 조회가 가능합니다.

 

지역마다 가맹점이 다르며 한솥도시락, 봉구스밥버거, 씨유편의점, GS편의점, 교촌치킨, 떡볶이, 초밥 등 가맹점에 따라 다르다고 하니 꼭 사용가능 매장을 확인하시고 편하게 사용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꿈자람 카드 재발급 방법


꿈자람 카드를 분실하신 경우 거주하고 계신 주소지 관할 주민센터에 방문하시면 바로 재발급이 가능합니다.

 

꿈자람카드 사용내역 확인 방법


꿈자람카드 발급 시 안내 받은 아이디와 비밀번호로 로그인 하시면 카드사용내역 및 충전 내역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꿈자람 카드 지원대상 

  • 18세 미만의 취학 및 미취학 아동 다만, 18세 이상인 경우에도 고등학교에 재학중인 아동 포함
  • 지역아동센터, 사회복지관 등의 아동복지프로그램을 이용하는 아동
  • 소년소녀가장, 한부모가정, 조손가정 중 보호자의 양육능력이 미약한 경우
  • 학교교사, 민간 사회복지사, 통장 등의 아동관련 민간관계자가 추천하는 자 중 가정사정 등으로 급식지원이 필요한 아동
  • 그 밖에 이에 준하는 자로서 시장·군수·구청장이 급식지원이 필요하다고 판단되는 아동

학교에 아직 입학하지 않은 미취학아동은 대상이 아니며, 온라인신청은 받지 않으며 방문접수만 가능합니다. 

 

꿈자람 카드 신청방법

거주하고 계신 행정복지센터에 등본과 주민등록증을 지참하신 후 신청하시면 됩니다. 지원대상에 해당하는지 심사 후 기재하신 연락처로 연락이 옵니다. 

 

정부의 각종 지원 정책을 꼼꼼히 확인하세요~

 

 

2021 에너지 바우처 최대 19만원까지 지원하니 꼭 신청하세요

취약계층에게 여름과 겨울 에너지 바우처를 지급하는 사업이 이제 곧 신청접수를 받습니다. 최대 19만 1천원까지 지원해주는 에너지 바우처 신청대상과 신청방법 그리고 어디서 어떻게 신청해

thebrownsugar.tistory.com

 

 

4차 한시 생계지원금 이렇게 신청하세요

이번 4차 재난지원금을 지급하는 시기에 한시 생계지원금 제도를 마련하여 50만원의 현금을 지급하니, 4차 재난지원금을 받지 못한 분들은 5월부터 신청하는 한시 생계 지원금 지원자격과 신청

thebrownsugar.tistory.com

 

반응형

댓글